본문 바로가기

신작가씨의 하루ʕ´•ᴥ•`ʔ/청춘감성필름

[플립(FLIPPED)] 순수했던 그대로 돌아가고 싶다면 플립!

728x90

 

 

안녕하세요~ 순수한 신작가씨입니다 ㅎㅎ

오늘 소개해드릴영화는 순수한 첫사랑을 느끼고싶다면 한 번쯤 추천하는 영화

 

플립입니다~

 

 

 

 

 


플립

Flipped 
9.5
감독
롭 라이너
출연
매들린 캐롤, 캘런 매컬리피, 레베카 드모네이, 안토니 에드워즈, 존 마호니
정보
코미디, 로맨스/멜로 | 미국 | 93 분 | -

 

 

 

 

 

[영화 주요장면]

 

 

줄리(줄리아나)와 브라이스의 첫 만남!

줄리아나가 거주하고있는 동네로 브라이스가 이웃으로 이사오게되는데 너무 적극적인 줄리아나는

첫눈에 브라이스에게 반하게 되죠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마음이 틀어진 브라이스와 줄리 서로의 마음을 이제야 알아챈듯

브라이스는 줄리의 마음을 잡기위해 마지막으로 줄리가 마음속에 품을 무화가나무를 심게되는데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나무로 재회하는 두 청춘남녀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순수한 첫사랑의 느낌을 받게하는 영화이면서 동시에 가족애를 다루기도 한 훈훈한 영화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영화 한마디

 

첫사랑을 떠오르게 하는 영화 저도모르게 엄마미소 지었네요 ㅎㅎ

제 마음을 다시 떨리게 한 플립~ 제 점수는요 ㅎㅎ 만점^^

첫사랑을 다시 떠올리고 싶다면 옆에있는 연인과 함께보세요^_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