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신작가씨의 하루ʕ´•ᴥ•`ʔ/청춘감성필름

[페이머스 파이브] 꼬마수사대의 활약이 기대되는 영화!!

728x90

 

 

 

 

안녕하세요~ 신작가씨예요

오늘 소개해드리고싶은 영화 10월 개봉영화 페이머스 파이브입니다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▼ [사건파일 NO.1] 동굴 속에서 검은 조직의 아지트 발견! 누군가 아빠의 연구를 노리고 있다!
2013년 가장 스마트하고 짜릿한 추리어드벤처 페이머스 파이브의 주인공들 

 

 

 

 

▼ 최연소의 배우와 애완견(?)이 이 영화의 주인공인데요, 어린이 영화추천으로 기대되는 영화예요ㅎㅎ

물론, 볼만한 가족 영화로도 손꼽혀요!

 

 

 

 

▼ 페이머스 파이브의 첫번째 주인공 티미

위기 상황에 빚을 발하는 페이머스 파이브의 비밀병기 그 활약이 기대되네요!!

 

 

 

synopsis
 
방학을 맞아 삼촌집을 찾은 줄리안, 딕, 엔은 사촌 조지, 그리고 애견 티미와 함게 동굴 탐험을 하던 중
우연히 조지의 아빠가 연구 중인 극비 에너지원을 노리는 악당들이 있음을 알게되는데요~
그 사실을 믿어주지 않는 어른들을 대신해 아이들 스스로가 악당으로부터 아빠를 구출하기 위한 대작전이 시작되는데..
 
 
과연 최연소 5인조 수사대는 위기에서 아빠를 구출하고, 악당들의 음모를 밝혀낼 수 있을까요??

 

 

 

▼ 키린 섬에 숨겨진 극비 에너지원, 이를 노리는 악당들의 정체를 밝히기 위한

CSI보다 더 대단한 꼬마수사대의 기상천외한 수사

 

 

 

10월 개봉영화, 온가족과 어린이영화로 기대가되는<페이머스 파이브> 예고편으로 미리 만나보기^^*

페이머스 파이브 페이스북에서 진행되고있는 이벤트도 확인하시고 시사회도 참여해보세요^^*

<페이머스 파이브:키린섬의 비밀>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방법! 시사회에 페친님들을 초대합니다!
 
개성만점 다섯 수사대원들 중 가장 활약이 기대되는 멤버는 누구인가요? 댓글로 의견을 남겨주시면 응모 완료~

시사회 일정 : 10월 10일(목) 오후 7시

 

 

 

 

▼ 훈훈하게 이대로만 자라다오+_+ 두번째 주인공 줄리안은 성숙한 외모와 뛰어난 추리력의 소유자로

엄친아캐릭터로 나올것같아요ㅎㅎ

 

 

 

▼ 제가 이 영화를 추천하는 이유는 원작으로 이미 알려진 영화는 대부분 영화로 나와도 재미있더라구요,

그리고 요즘 3D영화가 많이나오는 시대에 최연소 아이들이 펼치는 추리는 귀여우면서도 자극적이지 않을것 같아요~

아이들과 함께 아이들의 시선에 맞춰보는 영화는 가족분위기도 훈훈하게 만들어 낼 것 같아요ㅎㅎ

 

 

 

 

▼ 섬을 노리는 악당들이 여럿이 있다는게 영화의 반전인것같아요ㅎㅎ

요즘 악당들도 인상이 좋은거 아시죠??

 

 

 

 

▼ 세번째 주인공 딕은 해맑은 미소와 명석한 두뇌로 최첨단 과학수사 전문가예요ㅎㅎ

왠지 딕이 수사에 한 몫을 해줄것 같네요??

 

 

 

 

▼ 귀염귀염한 여자주인공이 나왔네요~ 네번째 주인공인 엔은 앙증맞고 사랑스러운 외모를 겸비하고

게다가 애교까지 무장한 완전귀요미예요^^ 말그대로 비타민이랄까요ㅎㅎ 요즘은 딸바보가 대세니까요~!!

 

 

 

▼ 아이들과 마지막으로 본 영화는 무엇일까요? 혹은, 내가 마지막으로 본 영화는 무엇인가요??

동심을 열어줄 오늘의 주인공들이 펼치는 수사는 액션영화보다 더 짜릿할거라 기대됩니다^^*

 

 

 

 

▼ 천재 수사대 페이머스 파이브는 이 수사를 성공적으로 끝낼 수 있을까??

줄거리만봐도 흥미진진하고 재미있는데, 시사회도 참여해보고싶어요~

 

 

 

▼ 페이머스 파이브는 이미 전세계적으로 수 십년 간 사랑을 받아온 캐릭터예요.

바로 영국을 대표하는 아동 문학 작가 에니드 블라이튼의 베스트 셀러이며, 78년 이후에는 TV드라마로도 만들어져

근 20년간 안방극장에서 큰 사랑을 받기도했어요

 

 

 

▼ 오늘의 마지막 주인공 조지 중성적인 매력이 넘치지만 성격은 다혈질!! 만능 스포츠걸이예요

순간 파워레인져가 생각나네요ㅎㅎ

 

 

 

 

▼ 섬으로 이동하려는 의심쩍은 조류학자들이 아무도 없는 섬을 독차지 할 수 있을런지..

 

 

 

 

 

▼ 이번에 영화로나온 페이머스 파이브는 독일 개봉 당시 그 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는 한편

바로 속편 작업에 착수하는 등, 다시 한번 전세계적으로 페이머스 파이브 신드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네요ㅎㅎ

 

 

 

 

▼ 탄탄한 원작을 바탕으로 개성 넘치는 다섯 친구들의 기상천외한 모험과 활약을 선보일

영화 페이머스 파이브는 어린이 관객은 물론 성인들까지 즐길 수 있는 진정한 가족영화로 10월 17일

국내 극장가를 접수할 예정이예요!!

 

 

 

키린섬의 비밀 10월 17일 극장에서 만나보세요^^*

페이머스 파이브 페이스북 http://www.facebook.com/company.L