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마음으로담는사진ʕ´•ᴥ•`ʔ/전시회n갤러리

[팀버튼전] 팀버튼을 말하다

728x90

현대카드 컬쳐프로젝트 9 "팀 버튼전"

뒤늦은 후기를 씁니다^^*

 

서울 시립미술관을 뜨겁게 달구던 팀 버튼전의 현장속으로

 

 

 햇빛이 좋은 4월 팀 버튼전을 보러갔었을때 서울시립미술관, 두번왔다가 사람이 많아 허탕을 치고 오늘은 반드시보리라!!

쿠오오오!!

 

 

 두시간 반 대기 ㅠㅠ 하지만 주변에 간식거리들과 가까운 시장이있어서 걸어오니 시간이 딱맞더라는 ㅎㅎ

 

 

 아. 이쁘네~ 정말 잘만든듯...날씨에 감탄 건물에 감탄..!!

감탄포텐터짐..ㅋㅋ

 

 

 내가 개인적으로 좀 갠춘해하는 현대카드 프로젝트! 다음엔 콘서트로 도전><

 

 

 

 팀 버튼 [Tim Burton]  <네이버인용 - 상식백과사전>

읽어볼만합니다~ 팀 버튼전 못가신분들은 여길봐도 참고가되실듯해요^_^

 

 

 그동안 팀 버튼 김독이 낸 작품들에 대한 포스터..

 

 

 

 

 

 본 작품이 반, 안본작품이 반...

 

 

 포토존인데, 개인적으로 그램이 참 독특하고 발상이 어디서 나오는지 신기한 사람...

조금 닮고싶은 인물

 

 

 

 많이 신경쓴 듯 한 팀 버튼 감독의 작품을 영상으로 보여주는 곳

아쉽지만 오늘은 관람종료~ 신작가씨님은 당연히 봤다는거~ㅋㅋ

 

 

 전시관람시간이 마감됐는데도 인파가 줄지않고 느는 느낌이였어요

역시.. 한사람의 작품에 대한 인기가 세계로~

 

 

 우스꽝스럽지만 실은 눈이 여러개라는거.. ㅇ_ㅇ

 

 

 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모은 티켓박스 ㅋㅋ;;

 

 

야경도 멋진 시립미술관 팀 버튼전 관람 끗^_^!!